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으로 우뚝 선 '캠핑클럽'에서 옥주현이 다이어트를 잊은 폭풍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옥주현은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와 다이어트로 유명한데 "먹어 봤자 내가 아는 맛이다"라는 다이어트 명언으로 다이어터들에게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런 옥주현이 이효리, 성유리, 이진에게 맛있는 부대찌개를 대접하면서 남다른 먹방을 선보였다. 옥주현은 '캠핑클럽'에서 핑클 멤버들의 식사를 담당할 정도로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였다.
옥주현은 올해 나이 40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옥주현은 한국일보 장재구 회장의 아들인 한국일보 미국 지사장 제프장과 2006년부터 공개 연애를 하고 있지만 아직 결혼 소식을 전하지 못하고 있다.
옥주현을 제외한 핑클의 멤버 이효리와 성유리, 이진은 모두 결혼했으며 남편이 있다.
이효리는 지난 2013년 9월 1일 가수 이상순과 결혼했으며 현재 제주도에서 거주중이다. 성유리는 지난 2017년 5월 15일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했다.
이진은 지난 2016년 미국 하와이에서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진은 남편과 함께 미국 뉴욕에서 거주중이다.
한편 '캠핑클럽'에서 핑클 멤버들이 타고 다니는 캠핑카는 현대자동차에서 자체 제작한 쏠라티 캠핑카다.
'캠핑클럽'의 핑클 이효리의 나이는 41세, 옥주현과 이진의 나이는 40세, 성유리의 나이는 39세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