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이효리가 이진의 머리채를.. "서로 말 안했다" 성유리·이진·옥주현 결혼·남편부터 핑클 나이, 불화까지

박지훈 / 기사승인 : 2019-07-21 12:18:00
  • -
  • +
  • 인쇄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에서 이효리가 이진의 머리채를 잡고 싸웠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이에 핑클의 팬들을 핑클의 불화설이 진실이었나 하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캠핑클럽'에 출연하는 핑클의 이효리와 이진, 성유리, 옥주현은 데뷔 21주년을 맞아 14년만에 다시 모여 용담 섬바위 캠핑장으로 여행을 떠났다.  

'캠핑클럽'에서 핑클의 이효리와 이진은 오랜만의 만남에서 불화설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이효리는 SBS 예능 '힐링캠프'에서 "이진과 머리채를 잡고 싸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이효리와 이진은 불화설에 대해 "그런 적이 있었지만 사이가 좋지 않진 않다", "소름끼칠 정도로 친하진 않지만 안 좋진 않다"라고 해명했다.  

'캠핑클럽'에서 이효리와 이진은 리더와 행동대장의 케미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진은 이효리와의 대화에서 "우리 핑클 때 생각하면 서로 말을 안 했잖아. 우리 사이가 나빴던 건 아니지만"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이효리는 "지난 일은 잊자. 원래 너는 블루고 나는 레드였기 때문에 친하지 않았던 거야"라며 농담을 기분좋게 주고 받았다. 

한편 '캠핑클럽'에 이효리, 이진, 성유리, 옥주현이 출연한 이후 그들의 나이와 결혼한 남편의 정체까지 화두에 올랐다.  

'캠핑클럽' 이진의 나이는 올해 40세이며 이효리의 나이는 41세, 성유리의 나이는 39세, 옥주현이 나이는 40세 

이진은 2014년 지인의 소개로 지금의 남편을 만나 2016년 2월 20일에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진의 남편은 금융 관련 일에 종사하는 일반인이다.  

한편 성유리의 남편은 안성현이며 지난 2005년 KPGA에 입회한 프로골퍼다. 성유리와 남편 안성현은 4년 열애 끝에 직계 가족들을 초대한 가정 예배 형식으로 결혼식을 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