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달인, ‘족발제작소’+고구마홍미캄파뉴 ‘나블리베이커리카페’+털실무스케이크 ‘르몽블랑’ 빵집 가격 보니?

배연수 / 기사승인 : 2019-07-19 14:45:58
  • -
  • +
  • 인쇄
▲나블리 베이커리카페(사진=ⓒ나블리베이커리카페인스타그램)

최근 ‘생활의 달인’을 통해 공개된 달인의 맛집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코너에서는 족발 맛집 ‘족제소(족발제작소)’가 등장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족발제작소’는 대전 서구 용소로12번길에 위치하고 있다. 매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운영하며 대표 메뉴인 '족제반반' 가격은 35,000원이다.


 


엄선한 14가지 한방 약재와 새우젓, 부추 등 갖가지 채소를 더해 깊은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고기는 수입, 냉동이 아닌 최상급의 100% 국내산 생족을 사용했으며, 불순물을 거른 100% 프리미엄 천일염을 넣어 저염식의 건강한 족발을 완성했다.


 


이후 등장한 ‘생활의 달인’ 빵집 고구마 홍쌀빵 달인의 '나블리 베이커리카페’는 경기 양주시 부흥로에 자리잡고 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고구마 홍국쌀빵 가격은 3500원이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털실무스케이크 맛집 ‘르몽블랑’은 20년간 운영하던 니트 공장을 개조하여 만든 디저트 카페로, 실타래 모양을 본떠 만든 털실무스가 대표 메뉴다.


 


해방촌 예쁜 카페로도 입소문을 탄 이곳은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털실 무스 가격은 9500원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