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인피니, ‘캠프통포레스트’ 풀 파티 특가데이 진행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7-19 14:22:01
  • -
  • +
  • 인쇄

컬쳐 큐레이션 컴퍼니 ㈜스마트인피니(대표 김인석)가 가평에 위치한 국내 최대 수상레저 파크 ‘캠프통포레스트’에서 7월 20일(토) 진행하는 풀 페스티벌(Pool Festival)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20특가데이’를 진행한다.


스마트인피니는 캠프통포레스트 수상레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일 진행하는 풀 페스티벌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20일 기준 ‘워터파크+대형수영장’ 1인 이용권은 2만 원대이며, 4인 이용권은 9만 원대이다. 액티비티 포함 종일 무제한 1인 이용권은 7만 원대, 4인 이용권은 27만 원대이다. 6인 이용 시 1명은 무료 혜택이 있어 16%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풀 페스티벌 행사는 20일 오후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되며 THE GALAXY, GARO, FLY WITH ME, SUHO 등 인기 유명 DJ들이 대거 참석한다. 초대형 수영장에서 인기 DJ들의 라이브 공연과 물놀이, 바비큐 등을 즐길 수 있다.


7월 초 오픈한 ‘캠프통포레스트’는 기존 ‘캠프통아일랜드’에 비해 3배 이상 되는 규모를 자랑한다. 1200평 바지선, 1000평 카페캠프통, 대형 수영장 등 초대형 시설과 기존에 보지 못한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로 오픈하자마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특별한 풀파티를 진행한다.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캠프통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잠실역 근처 샤롯데씨어터 앞에서 9월 1일까지 평일 기준 오전 9시 반, 10시, 10시 반, 주말 기준 9시 반, 9시 40분, 10시, 10시 반에 출발한다.


‘20특가데이’는 스마트인피니 판매 채널 ‘라이프스타일 힐팩’과 여기어때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인피니 김인석 대표는 “수상레저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최근 가평에 오픈한 캠프통포레스트가 20~30대 젊은 층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국내 최대 규모의 수상레저 시설을 보다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풀 파티 입장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스마트인피니는 2010년 설립한 컬쳐 큐레이션 컴퍼니로, 판매 활성화를 위한 플랫폼 개발 기술력까지 갖추고 있는 온라인 종합 컨설팅 회사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롯데월드 판매 대행을 맡고 있으며 전국의 다양한 테마파크 입장권 판매 대행은 물론 자사 판매몰 ‘힐팩’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2018 대한민국 대중문화 시상식’등 엔터테인먼트 분야로 티켓 판매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힐팩은 스마트인피니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온라인 티켓 판매 사이트로 ‘여행/레저/액티비티/숙박/공연’ 티켓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가족과 연인, 문화 등 다양한 테마 키워드를 고려한 맞춤 패키지 상품,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관광지 입장권 및 워터파크, 스키장, 호텔, 리조트 등의 이용권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