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수요일) 엘로엘 선쿠션은 CJ 홈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6차 매진이 되었다.
이날 저녁 9시 45분부터 진행된 방송은 선쿠션UD 본품 3개, 리필3개 미니선쿠션 1개의 패키지를 특별가에 선보이며 완판을 기록했다.
높은 재 구매률을 기록하여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선보인 ‘엘로엘선쿠션’은 200만개의 높은 판매률을 올린 제품으로, 홈쇼핑뿐 아니라 각종 쇼핑차트 선두를 달리며 썬케어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꾼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엘로엘 썬쿠션'은 SPF50+, PA++++로 국내기준 가장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자랑하며, 쿨링감과 최장 38시간 보습을 제공하여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고 촉촉하게 보호한다. 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는 '더스트 흡착 방지 효과', 실내 형광등 · 모니터 등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 피부 보호 효과' 등 자사 제품 최다 임상을 입증받은 제품이다.
엘로엘 관계자는 '엘로엘 썬쿠션은 유명 연예인이나 TV 광고를 통해 홍보하지 않아도 입소문으로 팔리는 제품으로 홈쇼핑 주요 타겟인 40대 이상은 물론 20대~30대 고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엘로엘 선쿠션은 엘로엘 공식몰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