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엘 썬쿠션’ 최화정 쇼를 통해 6차 매진 달성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7-18 14:32:00
  • -
  • +
  • 인쇄
6차 최화정쇼에서 전량 매진 이례적 성과, 선케어의 패러다임을 바꾼 신개념 자외선 차단제 평가

17일(수요일) 엘로엘 선쿠션은 CJ 홈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6차 매진이 되었다.


이날 저녁 9시 45분부터 진행된 방송은 선쿠션UD 본품 3개, 리필3개 미니선쿠션 1개의 패키지를 특별가에 선보이며 완판을 기록했다.


높은 재 구매률을 기록하여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선보인 ‘엘로엘선쿠션’은 200만개의 높은 판매률을 올린 제품으로, 홈쇼핑뿐 아니라 각종 쇼핑차트 선두를 달리며 썬케어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꾼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엘로엘 썬쿠션'은 SPF50+, PA++++로 국내기준 가장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자랑하며, 쿨링감과 최장 38시간 보습을 제공하여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고 촉촉하게 보호한다. 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는 '더스트 흡착 방지 효과', 실내 형광등 · 모니터 등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 피부 보호 효과' 등 자사 제품 최다 임상을 입증받은 제품이다.


엘로엘 관계자는 '엘로엘 썬쿠션은 유명 연예인이나 TV 광고를 통해 홍보하지 않아도 입소문으로 팔리는 제품으로 홈쇼핑 주요 타겟인 40대 이상은 물론 20대~30대 고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엘로엘 선쿠션은 엘로엘 공식몰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