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라이온킹 개봉 기념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쏜다! ‘라이온킹’ 국내 후기는? ‘엇갈린 반응’

이강수 / 기사승인 : 2019-07-18 12:54:49
  • -
  • +
  • 인쇄
▲11번가가 진행하는 라이온킹 이벤트 (사진=ⓒ 11번가 홈페이지)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디즈니 영화 ‘라이온킹’ 개봉과 동시에 초특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11번가 홈페이지에서는 영화 ‘라이온킹’과 관련해 참신하고 감동적인 댓글을 달아준 5명을 뽑아 홍콩 디즈니랜드 100만원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디즈니 실사영화 ‘라이온킹’이 어제(17일) 국내 개봉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즈니 영화 중에서도 가장 큰 흥행을 했던 애니메이션 ‘라이온킹’이 실사화 된다는 소식에 국내외 많은 영화팬들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실제로 ‘라이온킹’은 개봉과 동시에 영화 예매율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러나 실제 영화를 관람한 관람객들의 반응은 엇갈렸다.


 


“어릴 적 가장 좋아했던 애니메이션을 성인이 돼 다시 볼 수 있어 너무 좋았다”, “어린 시절 생각도 나고 무엇보다 CG가 너무 화려해서 볼거리가 풍부하다”와 같은 호평이 눈에 띈다.


 


반면에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다 담지 못했다”, “너무 실제 동물과 똑같아서 표정이나 감정이 담기지 않아 몰입하기 더욱 힘들었다”, “애니메이션을 넘어설 순 없을듯”과 같은 아쉬운 평가도 쏟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