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방영된 JTBC '캠핑클럽'의 인기가 뜨겁다. 동시에 '이진 결혼' '이진 남편' '성유리 결혼' '성유리 남편' ‘옥주현 남자친구’ 등의 키워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진은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 18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흑백 사진이지만 캠핑카에 올라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이진의 모습이 눈에 띤다. 사진에 이어 이진은 파란색 하트를 덧붙였고 누리꾼들은 “앞으로도 자주 올려주세요” “언니 정말 반가워요” “오랜만에 근황 보니 참 좋았습니다” “이진 남편 얼굴 궁금해요” “언제나 행복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4일에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에서 14년 만에 완전체로 모인 핑클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진이 캠핑에 합류하기 위해 미국 뉴욕에서 귀국하는 모습이 담겼고 이효리와 이진은 과거 불화설이 있었던 바,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이어 이효리는 "진이가 있으니까 너무 좋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진은 ‘행동 대장’으로의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여러 번 말을 되물어 '사오진(사오정+이진)'이라는 별명을 갖게 됐다.
이진은 핑클에서 이효리 다음 두 번째로 결혼식을 올렸다. 이진은 지난 2016년 여섯 살 연상인 금융업 종사 일반인 남성과 결혼했으며 이진의 결혼식은 현지 목사의 주례 하에 일가친척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진 남편은 한국 태생의 미국 시민권자다. 두 사람은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간 연애한 후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 미국 뉴욕에 살림을 차리고 한국을 오가며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진 나이는 1980년 생으로 올해 40세다. 지난 1998년 ‘핑클’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2002년 시트콤 '논스톱'을 계기로 배우의 길로 들어서 드라마 '왕과 나', '혼', '영광의 재인' 등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핑클 이효리, 이진, 옥주현, 성유리가 출연하는 JTBC ‘캠핑클럽’ 첫 회 시청률은 4.2% (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했다. 방송시간은 일요일 오후 9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