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일요일 예능 ‘집사부일체’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이상윤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이상윤의 과거 공개 열애 사실이 재조명됐다.
배우 이상윤은 지난 2010년 방송된 SBS '인생은 아름다워'에 커플로 호흡을 맞췄던 동료 배우 남상미와 공개연애를 했으나 1년 6개월 만에 결별했다.
이후 2016년, 이상윤은 7살 연하의 가수 겸 배우 유이와 열애설이 불거졌고 두 사람을 쿨하게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이어갔다. 그러나 연애 1년여 만에 결별했다. 당시 두 사람은 서로의 바쁜 일정으로 관계가 소원해져 자연스럽게 이별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이상윤의 남다른 스펙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상윤은 서울대학교 자연과학대학 물리학과를 졸업했다. 이상윤은 서울대 입학 비결로 철저한 시간 관리를 꼽았다.
이상윤은 고등학교 재학시절, 학교에 도착해 집에 갈 때까지 자리에서 일어나지 않았으며 쉬는 시간에도 영어 단어를 외웠다고. 잘 시간에는 지체 없이 반드시 잤다고 한다.
이상윤은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하던 당시 에이전트에게 캐스팅됐고, 지난 2007년 영화 ‘색즉시공’으로 데뷔했다.
배우 이상윤 나이는 1981년 생으로 올해 39살이다. 현재 드라마 뿐 아니라 다양한 예능에도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