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이채은 인스타, “방송 이후 물오른 미모” 오창석 나이 차이? 이형철-신주리 나이, 직업까지

배연수 / 기사승인 : 2019-07-14 15:40:45
  • -
  • +
  • 인쇄
▲'연애의 맛' 이채은(사진=ⓒ이채은인스타그램)

최근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중인 이채은 신주리에게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에서는 이채은과 오창석이 공식 1일을 선언하며 커플로 발전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한 바 있다.


 


앞서 두 사람은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시구자와 시타자로 모습을 드러내 ‘실제로 사귀고 있냐’는 질문에 “얼마 전부터 실제로 만나게 됐다”며 깜짝 선언한 바 있다. 이날 두 사람은 전광판 키스타임에서 이마 키스를 하는 등 달달한 모습을 보여 연일 실검을 달궜다.


 


이후 ‘연애의 맛’에서는 두 사람이 사귀기로 한 날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오창석은 “나는 이 기간 동안 되게 많은 얘기를 나눴다고 생각한다. 이젠 밖에서 당당하고 편하게 보고 싶다”며 “현실에서 내 여자친구가 되어줬으면 좋겠다”며 아찔한 고백을 전했다.


 


이에 이채은은 “힘들 때도 행복하다고 느꼈고, 몸이 피곤해도 괜찮았다. 길 가다가 혼자 오빠를 생각할 때도 있고, 그럴 때 피식피식 웃었다”며 달달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창석 여자친구 이채은은 올해 나이 25세로 직업은 쇼핑몰 ‘라뷰’에서 의류 모델을 하고 있다. 오창석은 올해 나이 38세로 두 사람은 13살 나이 차이가 난다.


 


한편 함께 출연중인 이형철 신주리 또한 급전개 연애로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했다. 신주리 나이는 36세로 직업은 요리강사 및 요리연구가로 알려졌다. 이형철은 올해 나이 49세로 두 사람은 13살 나이차이가 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