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을 맞이하여 수많은 인파들이 모여드는 부산 그중에서도 즐길거리 먹거리 볼거리등이 풍부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모여드는 곳이 바로 광안리 이다.
부산 맛집으로 소문난 곳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데 현지인들은 물론이고 여행 온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부산 광안리 맛집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대영횟집이다.
부산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광안대교가 한눈에 펼쳐지는 광경을 볼 수 있는 광안리 횟집으로서 그 어디에서도 맛 볼 수 없는 꽁치김밥을 시작으로 생활어를 이용하여 만들어지는 통우럭조림등의 시작 메뉴부터가 남다른 부산 맛집이다.

가장 좋은 횟감을 찾기 위해 매일 매일 발품 팔아 철에 따라 가장 좋은 자연산 회만을 고집하는 광안리 횟집 사장님의 고집을 엿볼수 있는 곳이다. 거기에 손님들이 만족할때까지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혜자스러움에 나도 모르게 감탄이 나올정도이기도 하다. 자연산 회만을 추구하는 곳이기에 신선도부터가 틀린데 두께부터가 남달라 씹는 식감이 일품이다.
매일 매일 그 외에 먹기 좋게 잘라 놓은 속살 가득 대게와 크기로 압도 당하는 랍스타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분들의 입맛을 충족하기 위한 광안리 맛집으로 충분한 메리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다녀 가신 많은 관광객들이 다시 가고 싶은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추천 하고 있는 대영횟집에서 깊어가는 여름밤을 즐겨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