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주전문 호주슈퍼맨에서 실패하지 않고, 스펙업을 할 수 있는 패키지를 제작하여 연일 화제이다.
내용은 호주워킹홀리데이 기간이 1년 즉 하루에 1만원씩 비용을 내고, 365일간 스펙업을 하는 과정이다. 즉 1년간 절대 실패하지 않게 플랜을 짜서, 365일간 플랜에 맞게 움직이는 내용이다.
호주워홀을 실패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영어실력이 부족하여, 한인잡이나 농장잡을 하게 되는 경우다. 또한 호주어학연수 후에 일자리를 제대로 찾지 못하기 때문이다. 호주슈퍼맨은 이러한 문제점을 분석하여 해결방안으로 ‘호주워킹홀리데이 365일 스펙업 패키지’를 내놓았다.
호주연수 12주기간에 숙박비 역시 무료로 진행되며 전액 데미페어(홈스테이)를 경험하면서 무상으로 지내게 된다.또한 12주 연수 후에는 호텔&리조트로 100% 취업을 보장하는 패키지다. 비용은 하루에 1만원 365만원이며 추가비용은 없다.
또한 호주호텔&리조트 유급인턴십을 통해서 약 2개월~3개월만 근무를 하게 되면, 365만원의 비용은 충분히 커버가 할 수 있다.
현재 ‘호주워킹홀리데이 365일 스펙업 패키지’는 7월, 8월 상품이 출시 되자마자 마감이 되었으며 9월~내년 2월~3월 호주워홀을 생각 한다면 문의 해보길 추천한다.
또한 출국 전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 호주워킹홀리데이영문이력서, 출국전 40일간 동기부여 프로젝트까지 원스탑으로 담당멘토가 지정이 되어 관리형으로 준비를 하게 된다.
보통 유학원에서는 출국 후 끝이지만, 출국 전 관리형 시스템은 호주슈퍼맨의 또하나의 장점이다. 성공적적인 호주워킹홀리데이 준비를 원한다면, 호주365스펙업 패키지로 도전을 해보기를 바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카페 호주슈퍼맨 또는 워킹홀리데이센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