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취존생활’ 채정안, 가수 후배 아이즈원 권은비에게 연애 꿀팁 전수, “몰래하는 연애가 제일 재밌어”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7-02 14:07:22
  • -
  • +
  • 인쇄

오는 2일(화)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되는 ‘취향존중 리얼라이프 – 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에서는 채정안의 마음을 설레게 한 연하남이 등장한다. 

‘취존생활’에서 다양한 원데이클래스를 통해 취미생활을 즐기는 ‘취미 유목민’ 채정안이 다섯 번째 취미로 선택한 요리 교실 동호회에서 평소 품어왔던 이상형과의 운명적인 만남을 가졌다. 영상을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수줍음 가득한 채정안의 표정과 배우 정해인을 연상케 하는 남성 회원의 외모에 핑크빛 썸을 예측했다고 한다. 

이상형을 만난 채정안은 요리하는 틈틈이 그의 주변을 맴돌기 시작했고 그 모습을 지켜보던 이시영은 “언니의 이런 모습은 처음 본다”며 흥미진진한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장성규는 채정안의 낯선 모습에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고 결국 단호하게 끼 금지령을 내렸다. 이에 채정안은 “천생연분을 만났다”며 “일 년에 한 번 끼를 부리는데 그게 바로 저 날이었다”며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영상을 지켜보던 MC들은 “사랑과 함께 드디어 취미도 찾은 것이 아니냐”며 그녀의 취미 정착에 대한 궁금증을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아이즈원의 권은비는 선배 채정안을 향해 연애에 대한 노하우를 묻기도 했다. 연애 금지령이 아직 풀리지 않은 권은비를 향해 채정안은 “사실 몰래하는 연애가 제일 재밌다”며 연륜이 느껴지는 멘트를 던져 지켜보는 이들의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  

주부들의 취미 생활이기도 한 요리교실을 즐기는 채정안과 보는 이들조차 가슴 떨리게 한 채정안의 사랑스러운 연애 꿀팁은 7월 2일 화요일 밤 11시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 – 취존생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