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프렌차이즈 ‘시즌원 PC방’, 투 잡 및 은퇴 후 창업 원하는 창업문의 잇따라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6-25 11:41:15
  • -
  • +
  • 인쇄

음식점 및 카페 창업은 이미 포화상태에 이른지 오래고, 편의점 또한 한 집 걸러 한 집이 있을 만큼 많다. 이에 투 잡이나 은퇴 후 창업을 고려하는 이들 입장에서는 창업비용을 많이 들이지 않을 수 있는 마땅한 아이템이 없어 난감한 상황인데, 이러한 소자본창업을 생각하는 이들에게 부담은 덜고 수익률은 높일 수 있는 소자본프랜차이즈가 있어 눈길을 끈다. 

바로 피시방창업 프랜차이즈 ‘시즌원 PC방’으로 이곳은 자사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자본 창업 시장을 이끌고 있다.  

‘시즌원 PC방’이 예비 창업자들의 소자본창업을 실현시켜줄 수 있는 이유는 점주와 고객의 동선을 고려하여 깔끔하면서도 편리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기 때문인데 이를 통해 시설좋은pc방, 카페형PC방을 구현하며 많은 손님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특히,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가 인테리어 업체를 직접 운영해 피시방창업비용을 최소화하고 있는 시즌원은 대다수의 프랜차이즈들이 pc방인테리어 시공 시, 외주 업체와의 계약으로 중간 유통 마진을 점주의 부담으로 떠넘기는 반면, 시즌원 PC방은 PC방 견적을 내는 착공미팅부터 오픈 후 A/S 관련 업무까지 직접 본사 대표가 체크하기 때문에 상당한 PC방창업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자체 먹거리 브랜드 원푸드를 선보이며 CJ프레시웨이에서 신선한 재료를 공급받아  양질의 음식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 덕분에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이들의 피씨방 체류시간을 증가시키고 식음료 매출이 더욱 상승함은 물론, 재방문율 증가로까지 이어지고 있어 각 가맹점마다 높은 매출을 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시즌원 PC방 관계자는 “최근 투 잡 및 은퇴 후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이 요즘뜨는창업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저희 PC방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어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시설의 편리함, 맛있는 먹거리 등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 확보가 가능하기 때문에 창업아이템으로써 최적으로 여겨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즌원pc방은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비용 부담을 더욱 줄여주기 위해 현재 계약하는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윈도우 정품 전액 무상 지원부터 창업 패키지 혜택으로 로열티 100%면제, 가맹비 100%면제, 교육비 지원, 순간온수기, 카페형 주방 무상시공, HD CCTV 4채널 지원, 오픈 이벤트 전단지 지원, 현수막 제작 설치, 최신 스마트 책상, 카페형 흡연부스, 매장 오픈 홍보마케팅, 기계식 키보드, 컴퓨터 업그레이드, 무한 팩스 복합기, 전좌석 고급 장패드, 프리미엄 존 설치, 전 매장 wifi 설치, 핸드폰 충전기, 화재 보험료 1년 무상 대납, 에어컨 최대 4대 지원까지 총 23가지의 풀 패키지를 지원하고 있다. 

요즘뜨는사업, 소자본프렌차이즈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시즌원 PC방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