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경규 '앗 이런 모습 처음이야?' 만 59세 나이 '강형욱, 이유비'와의 캐미는?

권다율 / 기사승인 : 2019-11-04 13:11:50
  • -
  • +
  • 인쇄
이경규, KBS2 '개는 훌륭하다' 출연
▲(사진출처=ⓒ이경규 인스타그램) 

개그맨 이경규가 KBS2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해 화제다. 




개그맨 이경규는 과거 자신의 SNS에 반려 동물의 사진을 자주 게재했다. 특히 생후 18일의 강아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해당 게시물에 누리꾼들은 "강아지 사랑" "최고예요" "정말 귀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개그맨 이경규는 KBS2 '개는 훌륭하다'로 월요일 예능 선방을 노린다. 4일 첫방송되는 KBS2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고민하는 프로그램이다. 강형욱, 이유비 등이 함께 출연한다. 




이경규는 1960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59세다. 1981년 MBC 개그 콘테스트로 정식 데뷔한 후 '일요일 일요일 밤에' '전파견문록' '상상원정대' '남자의 자격'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다' '화성인 바이러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MC를 도맡아왔다. 




이경규는 1992년 아내 강경희 씨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 같은 대학교 컴퓨터 공학과 후배였던 강 씨를 1989년 선배로부터 소개 받고 4년간의 연애 끝에 두 사람은 결혼했다. 슬하 1녀의 딸 이예림 양은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다. 
  



한편, 이경규가 출연하는 KBS2 '개는 훌륭하다'는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영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