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 외모는 가족력? '엄마, 아빠, 오빠' 직업 눈길

권다율 / 기사승인 : 2019-11-04 11:18:35
  • -
  • +
  • 인쇄
장나라, 드라마 VIP에서 '나정선'역 맡아
▲(사진출처=ⓒ장나라 인스타그램) 

배우 장나라 나이가 누리꾼들의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최근 배우 장나라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드라마 'VIP'에서 열연하는 가운데 촬영 중 찍힌 그의 모습은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한다. 이어 '월화 밤 10시에 꼭 만나기'라며 홍보 문구도 덧붙였다. 




배우 장나라가 출연하는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물이다. vip 전담팀과 성운 백화점,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가족 관계 등이 얽혀 있다. 지난 달 28일 첫 방송된 드라마 `vip`는 총 32부작이다. 




장나라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다. 2001년 5월 2일 1집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했다.  




장나라는 이후 배우 활동을 겸했다. '뉴 논스톱'을 시작으로 '명랑소녀 성공기' '내사랑 팥쥐' '고백부부' '황후의 품격' 등의 드라마는 물론 '오 해피데이' '하늘과 바다' '불륜 관계' '플라잉 위드 유' 등의 영화에도 출연했다.


 

한편, 장나라 나이 관련 가족도 주목을 받고 있다. 어머니 이경옥 씨는 70년대 TBC 탤런트 시험에 합격한 바 있다고 전해진다. 또 아버지 주호성 씨는 이미 저명한 배우이며 오빠 장성원은 MBC 공채 출신 탤런트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