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성운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일상 사진이 덩달아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하성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위플레이 하는날~~~#감사합니다 #잘먹었습니다"라는 그로가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하성운이 빨간색 의상을 입은채 양손에 간식을 들고 키가 커보이는 자세로 서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해당사진은 위플레이 촬영날로 위플레이 출연진들과 함께 간식을 먹은 모습이 담긴 사진 또한 공개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어떤 포즈도 멋지세요", "위플레이 앞으로 기대할께요", "빨간 옷이 잘 어울리네요 ㅎㅎ"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일 방송되는 스카이드라마 예능 '위플레이'에서는 가상현실 속 놀이공원 ‘위플랜드’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질 에정이다.
계속되는 게임에 지친 출연진들은 간식 타임에 준비된 솜사탕, 추러스, 핫도그 등을 보며 설레임을 표했다. 솜사탕을 한입 베어먹은 하성운은 갑자기 소리을 지르며 다른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특히 이수근은 연속으로 복불복 간식에 당첨돼 눈물 콧물이 마를새 없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하성운은 자신의 핫도그를 ‘돼장’ 강호동에게 권했고 이에 강호동은 “우린 하나잖아! 다 먹자!”라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