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생활TIP] '핑크빛 느낌 물씬' 웨딩가구 인테리어…부분조명 놓으면 좋아

김호영 / 기사승인 : 2019-10-30 17:11:00
  • -
  • +
  • 인쇄
▲(출처=픽사베이)

 


평생 인생을 함께 할 사람과 만드는 신혼집. 신혼집 인테리어는 보통의 인테리어 보다 소중하게 느끼기 때문에 많은 신중을 기울인다. 다만 많은 신혼부부들은 신혼집을 처음 꾸미기 때문에뭐부터 진행하고 어떤 모양 또는 방법으로 꾸밀지 어려워 손을 쉽게 대지 못한다. 신혼 가구를 장만한 후에 공간을 만드는 것도 쉽지 않지만, 공간을 만든 후 그 공간을 채우는 것도 순탄치 않다. 이 때문에 신혼집 꾸미기를 망설이고 있다면 신혼집 분위기를 한 단계 더 살릴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을 주목하자.


공간따라 활용하는 '간접조명'

인테리어 할 때 조명이 가장 중요하다. 공간 안에 조명을 어떻게 두고, 무슨 조명을 쓰느냐에 따라 취향에 맞게 신혼집을 인테리어 할 수 있을 것. 조명은 자칫 어두워 보일 수 있는 공간을 환하게 밝혀주면서 개성있고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 줄 개성만점 인테리어 소품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전체조명 및 직접 조명을 통해서 불빛의 도움을 받아 신혼집을 밝게 만들고 있지만 요즘에는 공간의 분위기를 취향대로 바꿀 수 있는 간접 조명을 활용한 인테리어를 많이 추구하고 있다. 분위기를 로맨틱하게 변화시키는 것에 공간을 개성있게 꾸밀 수 있고 부분조명은 아늑하고 정서적인 분위기를 이루는데에 제격이다. 이와 더불어, 디자인이 신혼부부 취향에 맞다면 부분조명이 인테리어 소품이 된다.


 


▲(출처=픽사베이)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그림액자'

더불어 낭만적인 신혼의 삶을 겉으로 직접 드러내고 있는 것은 '웨딩사진 액자'라고 말할 수 있다. 액자는 자칫 공허해 보일 수 있는 벽면에 포인트를 입혀 특별한 신혼 공간으로 만들 수 있고 선반 위에 올려 시선을 끌어모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신혼부부 개성에 맞춰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싶다면 화려하고 다채로운 색감의 화사한 추상화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커플이 등장하는 그림뿐 아니라 아름다운 사랑을 표현한 여러가지 그림들은 기존의 웨딩 사진에 비해 더욱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