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강남구 선릉로에 위치한 돈그리아는 강남 선릉역 맛집으로 잘 알려져있다.질 좋은 제주 고기를 직접 손질,관리하며 숙성까지하여 맛이 뛰어나다. 또한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사용하여 목살,오겹살등에 함께 먹으면 일반 소금보다 짠맛이 덜하고 칼슘,마그네슘,미네랄 등이 함유되어있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든 반찬을 직접하며 참숯을 사용함으로 고기에 숯 향이 적절하게 잘 배어서 구워지는 것이 특징이다. 직원과 사장님이 구별이 안갈정도로 모두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으며 와규갈비살,스테이크목살,두껍이,사십그램,존슨갈매기살,오겹살 등의 메인메뉴 뿐만아니라 사이드메뉴로 스테이크버섯,명란버섯 등이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선릉역 고깃집,삼겹살집으로 유명한 이곳은 직원분이 먹기좋게 잘라준 와규 갈비살 한점을 젓가락으로 먹는것보다 숟가락으로 올려서 먹는게 포인트다. 두툼한 고기를 숟가락에 올려서 준비된 와사비를 올려 먹으면 다른곳에서 먹어 볼 수 없는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장 특별한 점은 이곳을 알고 찾아오시는 손님에게 더욱더 정성을 쏟기 위하여 간판불을 켜지 않는다는 사장님의 경영방식도 주목할만 하다. 요즘처럼 가게홍보를 위해 치열한 경쟁을 위해 간판불을 밝게하는곳들이 대부분인데 이런곳이 있다는 것이 이색적이다.
강남 선릉역 맛집 돈그리아에서는 선릉 가족모임, 회식장소로도 많이들 오고 있어 노릇노릇한 제주 직송 돈육을 모두 함께 어울러 즐길 수 있다.
예약 및 문의는 선릉 돈그리아 문의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