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이 지나가고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일부는 피부건조함과 트러블을 호소하며, 피부관리법을 찾기도 한다. 피부관리의 방법은 점차 다양화되고 있지만, 맞춤형 관리의 경우 가격대 등 부담을 느껴 진행을 고민하기도 한다.
팩하우스는 피부관리실로 위례신도시 및 오산, 경기 광주 등에서 피부관리를 원하는 이들에게 저가형 피부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과 관리의 질을 높이기 위해 셀프 세안을 진행하며,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 피부 진단을 하고 코스를 선택한다.
팩하우스 관계자는 “위례 및 오포, 성남 지역에서 스킨케어와 신부피부관리 등 피부관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맞춤형 관리를 진행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과 관리의 퀄리티를 높이고 가격의 거품을 뺀 저가형 피부관리를 지향하며, 고객들의 맑은 피부를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피부관리는 9,900원부터 시작되며, 1인 관리 또는 친구, 연인과 함께 관리가 가능하다. 남녀 모두 피부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커플 피부관리 및 데이트도 가능하다. 한 제품만이 아닌 피부 타입에 맞춰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팩을 선택해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팩하우스 관계자는 “피부관리를 원하는 분들은 지성과 건성, 복합성 등 자신의 피부타입에 따라 맞춤형으로 팩을 골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트러블 케어와 관리법에 대한 설명과 제품의 효능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해 설명 드리고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팩하우스는 가맹사업을 전개해 여러 지역에서 팩하우스를 만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