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가방 항균제로 화이트백 핸드백 관리 완벽!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10-17 11:14:54
  • -
  • +
  • 인쇄

여자구찌가방, 프라다가방, 루이비통 핸드백 등 명품가방의 가죽은 관리유무에 따라 가죽의 수명이 달라진다. 이에 명품 핸드백 관리를 도와주는 플뤼에 제품이 인기다.


 


플뤼에는 가죽보호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다년간의 연구 끝에 가죽보호에 꼭 맞는 제품을 개발하였고, 순수자연원료와 그로부터 추출된 성분으로 가죽에 특화된 혁신적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우수한 보호 및 유지기능으로 가죽 본연의 멋과 희소한 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구찌 핸드백, 프라다백, 화이트백의 명품가방관리를 도와주는 플뤼에 가죽클리너는 일반 가죽클리너와 달리 가죽표면에 묻은 오염된 부분과 생활 때 제거를 도와주고, 함유된 컨디셔닝 성분이 가죽을 진정시키는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어, 가죽얼룩제거와 가죽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구찌여자가방, 프라다가방, 루이비통 핸드백 등 명품가방의 가죽은 습기나 온도에 민감하여, 가방 보관 시 가죽곰팡이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 한번 생긴 가죽곰팡이는 지속적으로 생길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가죽곰팡이를 예방히기 위해 플뤼에 항균제를 뿌려 관리하는 것이 좋다. 플뤼에 항균제는 총 650여가지의 세균을 제거하고, 냄새의 원인균을 제거하며, 가죽곰팡이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플뤼에 관계자는 ‘명품가방의 가죽 수명을 지키기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한 달에 한 번 혹은 두 달에 한 번씩 주기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