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항이 한군데는 아니지만아무래도 가장 많은 이용객이 있는 공항은 인천공항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이유로 다양한 곳에서 해외를 가려고 인천에 온다. 기차나 버스, 자차 이용 등 여러가지 인천가는 법이 존재하지만 편하고 빠르게 가는 법은 바로 빠르고 편한 리무진버스가 있다. 그런 이유로 리무진버스를 이용하려면 출발전 시간표를 미리 숙지해야한다. 해외여행에는 물론 가장 중요한 여권과 각종 준비물, 비상약품도 중요하나, 인천 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와 노선을 숙지해야 헐레벌떡 공항을 찾지 않아도 되고 여유롭게 면세점을 즐길 수 있다. 거기에 리무진 버스 요금은 지역마다 상이하고 리무진 버스가 공항으로 가는 시간도 다 달라서 출국 전 시간표와 가격, 츨발지를 반드시 알아둬야한다. 그렇다면 행복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등에 대해 읽어보고 여행의 처음 여정인 출국을 성공적으로 마치자.
인천공항 버스시간표
인천공항으로 떠나는 리무진 버스를 타기위해서는 우선 돈을 내야하는데,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는 승차권은 물론 일반 교통카드도 가능하다. 인천공항으로 가기 위해서는 리무진 버스 배차 간격 등을 미리 알아봐야 편하게 여행을 갈 수 있다. 우선 안산행 공항버스는 첫차는 새벽 4시 50분 막차가 밤 8시 50분이다. 그리고 배차간격은 15분에서 50분이다. 이어 남양주의 경우 8843, 8844번이 있으니 참고하자. 이어 수원같은 경우 두 군데가 있는데 서수원 또는 동수원으로 구분된다. 또한 배차 간격은 20분 안이며 리무진버스 막차는 오후 8시다. 강릉같은 경우 첫차가 11시며 막차는 오후 4시다. 배차간격은 2시간에서 3시간 정도 소요된다. 이외의 다른 지방의 리무진 버스 시간표는 리무진 버스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손쉽게 공항갈 구 있는 리무진 버스 예약법?"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예매 및 승차권 발급은 인천공항에 가면 버스 승차장 앞에 있는 무인 발권기가 있다. 아니면 내부매표소 T1, 또 1층에 있는 게이트 4번과, 21번 매표소나 T1 1층 게이트 9번, 마지막으로 48번 매표소에도 구매 가능하다. 그리고 매표소 운영시간도 알아야하는데 새벽 6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승차권 예매는 카드로만 결제할 수 있다. 게다가 승차권 요금같은 경우 수도권, 지방 다 다르다.
주차장 이용법 및 면세점 이용법은?
인천국제공항은 많은 사람이 있어서 공항이 북적이기 때문에 만약 아침이나 새벽비행기를 탈 경우 아예 비행 전날 공항에서 노숙하는 것이 덜 복잡할 수 있다. 당연히 노숙은 편하지 못한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출국 하루 전날 인천을 방문해 버스나 지하철로 인천 주변을 돌아보는 것도 괜찮다. 또는 자기 차로 직접 운전해 공항으로 간다면 공항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방법은 기간이 단기, 장기에 따라 요금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일정을 미리 체크하자. 면세점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공항의 혜택이다. 운영 시간은 보통 오전 6시 30분 부터 밤 9시 30분이다. 면세점 이용 후 면세 자진신고 시 감면의 혜택이 있으며 반대로 신고하지 않는 경우 가산세가 부과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