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미용실 인스헤어3호점 진주팀장, 꾸준히 선호하는 가르마펌 스타일 제안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20 10:01:00
  • -
  • +
  • 인쇄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의 ‘워너비스타일’로 선호되고 있는 ‘가르마펌 스타일’은 자연스러운 컬감에 꾸민 듯 안꾸민 듯 앞머리에 포인트를 준 느낌을 강조한다. 댄디하면서 소프트한 느낌으로 여심저격하는 스타일이다. 

동탄미용실 인스헤어3호점 진주팀장은 “지난해 남성헤어 트렌드를 주도했던 가르마헤어스타일이 올해도 인기를 끌고 있다”이라며 “가르마펌 스타일을 왁스로 정갈하게 꾸민 클래식한 느낌의 포마드헤어스타일도 대세를 이룰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가르마펌은 자연스럽게 펌을 해준 머리를 가르마를 타고 찬바람과 따뜻한 바람을 번갈아 쐬면서 건조 후 가벼운 컬크림을 사용해 마무리 하면 된다. 깔끔한 느낌을 원할 때는 따뜻한 바람을 이용해 완전 건조 후 에센스로 마무리를 해주면 되므로 손질이 쉽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스타일을 제안한 진주팀장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조한다. 시술하는 동안에도 고객과 즐겁게 소통하며 나아가 고객이 원하는 멋진 결과물을 만드는 것이다. 이는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시술을 하는 것만큼 미용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진주 팀장은 “자신을 믿고 꾸준히 찾아주고 예약해주는 모든 고객에게 항상 고맙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자신의 디자인에 고객들이 만족해하는 모습이 즐겁고, 고객들과 소통하며 일하는 것이 행복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