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 이채은 결혼? 청첩장+예식장까지 "당연히 생각" 나이차이 극복하고 제2의 이필모-서수연 될까

박지훈 / 기사승인 : 2019-09-19 09:34:50
  • -
  • +
  • 인쇄
(사진출처=ⓒTV조선 홈페이지)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오창석이 이채은에게 프로포즈를 하면서 오창석과 이채은이 정말 결혼하는 것인지 기대하는 시청자들이 많다.  

오창석은 과거 한 라디오 방송에서 여자친구 이채은에 대한 사랑을 밝혔다.  

오창석은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에서 "(‘연애의 맛2’에) 출연하기 전부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오면 공개 연애를 할 생각이었다"고 이야기하며 이채은을 언급했다.  

이어 오창석은 "(이채은과) 연애를 하니까 당연히 결혼도 생각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오창석은 이어 이채은에게 음성 편지를 보내며 "이런 선택을 따라와줘서 고맙다"며 "재미있게 만나자"라고 이야기해 청취자들에게 달달함을 선사했다.  

오창석과 이채은은 '연애의 맛'에서 만나 진짜 연인 사이로 발전해 '연애의 맛'에서도 현실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잇다.  

오창석과 이채은은 14살 나이 차이가 나지만 서로를 배려하면서 알콩달콩하게 사랑을 쌓아가고 있다. 지난 '연애의 맛 시즌2'에서는 오창석이 직접 청첩장을 만들어 이채은과 함께 전통예식장에서 가상 결혼식을 펼쳐 시청자들을 더욱 더 설레게 했다.  

오창석의 여자친구 이채은은 모델로 활동중이며 올해 나이 25세다. '연애의 맛' 시청자들은 오창석과 이채은이 이필모와 서수연 부부를 이어 결혼으로까지 이어지길 바라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