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LG U+, KT 등 인터넷티비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결합상품 역시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각종 통신사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 위해 다양한 방송 채널을 강화하고 있으며, 아이들과 시니어 등 연령층에 맞는 방송 채널을 다채롭게 보급 중이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티비 결합상품 가입을 위한 요금할인과 사은품 혜택 역시 다양하다.
다만 인터넷티비에 가입할 때 주어지는 사은품이나 현금 혜택은 전국이 동일하지 않으며 업체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다. 때문에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인터넷티비 가입을 위해 인터넷티비사은품주는곳, 인터넷티비현급주는곳 등의 검색어를 입력해 비교를 한다.
인터넷티비를 대표하는 많은 브랜드 가운데 인터넷티비 결합상품 가입 시 최대의 금액을 지원하는 통신사는 LG U+다. KT는 30만원 상당의 인공지능 기가지니2 셋탑박스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SK 브로드밴드 같은 경우에는 휴대폰가입자가 많은 만큼 휴대폰결합상품 역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가입자를 계속해서 모집하기 위해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이와 같이 인터넷티비 결합상품을 가입할 경우에 제공되는 사은품 혜택은 다양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업체를 알아보지 않으면 사은품 혜택을 온전히 받을 수 없다. 소비자는 꼼꼼하게 따져보고 비교해본 후에 자신에게 맞는 인터넷티비 결합상품을 선택하는 눈을 길러야하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콜라보통신은 코니어플 제휴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콜라보통신은 현재 인터넷 가입 후 코니어플을 다운로드시 네이버페이를 최대 10만점을 제공한다.
또한 콜라보통신은 기본료를 투명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SKT, LG U+, KT 등 인터넷티비 결합상품 가입 시 제공 되는 사은품 및 현금 혜택, 요금할인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다. 물론 통신사별 요금도 비교해주고 있다. 이러한 점 때문에 콜라보통신은 정직함과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하는 업체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콜라보통신 관계자는 “인터넷가입 및 설치를 진행할 때 소비자에게 맞는 상품은 각기 다르며, 약정 만기가 얼마 남지 않은 가입자는 가입기간이 만료된 후에 진행을 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현재 KT는 인터넷만 단독 가입 시 10~15만원을 제공 중이며, 인터넷티비까지 가입할 경우에는 38~43만원을 제공한다. LG U+는 인터넷 단독 가입 시에는 15~18만원, 인터넷티비까지 가입 시 43~46만원의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인터넷만 가입 시 최대 10~15만원을 제공하며, 인터넷티비까지 가입 시 최대 39~44만원의 사은품을 제공 중이다.
한편, 사전승낙서를 받아 투명하고 정직한 인터넷가입을 도와주는 콜라보통신의 네이버페이 지급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