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가족문화행사 ‘2022 NS문화의 날’ 개최

윤대헌 / 기사승인 : 2022-10-17 18:30:36
  • -
  • +
  • 인쇄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재개…프로그램&먹거리 풍성

[하비엔=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15일 경기도 성남시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2 NS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3년 만에 재개된 것으로, NS홈쇼핑 임직원과 가족을 위한 문화축제로 열렸다. 

 

▲ 지난 15일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열린 '2022 NS문화의 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다. [사진=NS홈쇼핑]

 

자녀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풍성한 먹거리가 마련된 이번 행사는 가족게임 7가지에 참여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미션 올림픽’을 비롯해 ‘캘리그라피 가족액자’ ‘티셔츠 꾸미기’ ‘드림캐쳐 만들기’ 등 체험 중심의 클래스 존과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 아이들을 위한 마술&버블쇼와 사내 동아리 NS밴드의 피날레 공연까지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했고, 엔바이콘에서 마련한 소꼬리찜, 칠리&크림새우, 자장면, 파스타, 닭강정, 피자 등 일품요리에 생맥주와 음료를 무제한 제공하는 먹거리존과 솜사탕, 아이스크림 등의 간식존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임직원의 끝없는 도전 정신과 가족의 아낌없는 성원은 회사의 가장 큰 경쟁력이자 성공 요인이다”라며 “앞으로도 임직원 모두가 더욱 성장하고, 더 큰 보람과 성취를 느낄 수 있는 NS홈쇼핑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지난 2012년에 이어 2015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에 2회 연속 선정됐고, 2017년 고용노동부 주최 ‘일 생활 균형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는 등 일과 가정의 조화로운 균형을 위한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