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강형욱, 고민견에게 기습 공격 당해

임정인 기자 / 기사승인 : 2020-04-27 17:50:43
  • -
  • +
  • 인쇄
'개훌륭` 고민견, 목줄 풀고 강형욱에게 달려 들어

 

▲ 사진: KBS '개는 훌륭하다'

 

개는 훌륭하다강형욱이 아찔한 상황에 처했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동물 조련사 강형욱이 훈련 도중 고민견으로부터 기습 공격을 당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목줄은 물론 입마개도 풀어버릴 만큼 통제가 안 되는 고민견들을 강형욱이 어떻게 조련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강형욱은 카네코르소-래브라도-레트리버 진돗개 세 마리가 매일같이 피 터지게 싸운다는 메리네를 방문한다.

 

카네코르소 메리와 진돗개 뭉치는 몸 곳곳에 상처가 남을 만큼 크게 맞붙은 경험이 있어 현재 1층과 2층에 따로 분리돼 생활하고 있었다.

 

강형욱은 방송 이래 가장 큰 위기에 노출된다. 훈련 도중 잔뜩 흥분한 고민견 메리가 입마개를 끊고 강형욱에게 기습적으로 달려드는 상황이 벌어진 것.

 

쉴 틈 없이 맹공격을 퍼붓는 메리와 물러서지 않는 강형욱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형성돼 촬영장을 숨죽이게 만들었다는 후문

 

가까스로 메리를 제어했지만 메리는 이후에도 가슴 줄을 힘으로 빼버리는 등 계속되는 저항으로 강형욱을 당황시킨다. 상황실에서는 이전 고민견들과 게임이 안 된다”, “오늘이 최고 무섭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감당 안 되는 세 마리의 고민견 메리-땡이-뭉치와 개통령 강형욱의 다사다난했던 훈련은 27일 오후 1110KBS 2 ‘개는 훌륭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비엔=임정인 기자]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