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고기능성 ‘모레모 맥주 효모 샴푸’ 출시

윤대헌 / 기사승인 : 2023-10-17 16:21:01
  • -
  • +
  • 인쇄
독일 라이버사 맥주 효모 추출물 함유…탈모·손상 해결에 도움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세화피앤씨는 뷰티브랜드 ‘모레모의 기능성 탈모라인 카페인바이옴 샴푸’와 라이트 애즈 에어에 이어 식약처 인증 고기능성 탈모 멀티케어 신제품 모레모 맥주 효모 샴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60년 역사의 독일 라이버사의 프리미엄 맥주 효모 추출물을 함유한 모레모 맥주 효모 샴푸’는 고기능성 탈모 증상 완화 샴푸로,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모근 강화와 두피·손상모 케어도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세화피앤씨에서 선보인 ‘모레모 맥주 효모 샴푸’. [사진=세화피앤씨]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맥주 효모 추출물은 1970년대 독일 칼스버그 맥주 공장 근로자들의 윤기있고 풍성한 머리칼의 비밀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탈모 유발의 각질을 제거하는 ‘살리실릭애씨드 성분과 모발·모근을 깨끗하게 유지시켜 주는 엘-멘톨 성분, 모발이 잘 자랄 수 있는 두피환경을 만들어 주는 덱스판테놀 보습성분 등 탈모 증상 완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포함돼 있다. 

 

이외 두피 보습 및 단백질 성분 등 14종의 액티브 성분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빈틈없이 건강하게 케어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특히 식약처 인증을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고기능성 샴푸로, 실리콘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고, 약산성 포뮬러와 피부자극 인체 적용시험, 탈락 모발수 개선 효능 평가를 마쳐 민감한 피부나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레모 관계자는 “맥주 효모 샴푸는 검증받은 고기능성 원료의 배합으로 탈모 고민은 잡고, 균형잡힌 영양성분을 채워 두피 및 모발 손상을 케어하는 더블 솔루션 샴푸다”라고ㅗ 말했다.

 

한편 세화피앤씨는 20여 건의 핵심특허와 독보적인 염모제-헤어케어 기술을 보유한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모레모’ ‘모레모 포맨’ ‘리체나’ 등 프리미엄 염색약과 헤어케어 제품을 전 세계에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