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해외바이어 초청 화장품 상담회’ 참여…K뷰티 판로 개척

윤대헌 / 기사승인 : 2023-10-18 15:42:42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18~19일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주최하는 ‘해외 바이어 초청 화장품 수출상담회’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수출상담회는 국내 중소 화장품 수출 기업의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행사로, 서울 명동 뷰티플레이에서 진행한다.

 

 NS홈쇼핑이 ‘해외 바이어 초청 화장품 수출상담회’에 참여해 바이어들과 상담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상담회에는 국내 화장품 15개사와 베트남, 태국, 미국, 중국 등 9개국 바이어 15개사가 참여해 1대1 오프라인 상담을 진행하고, NS홈쇼핑은 유일한 유통사로 참여했다.

 

NS홈쇼핑은 이를 통해 협력사인 태영, 제이준, 끌로드벨, 올가 힐링스, 바이오센글로벌과 NS홈쇼핑 PB상품인 더마즈잇 총 6개 브랜드를 해외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양질의 상담을 위해 사전 설문을 진행해 해외 바이어에게 참여 기업의 제품 등을 소개하고 관심 품목을 선정했다. 

 

NS홈쇼핑 부스 내 상담은 모두 6개 브랜드 50건으로, NS홈쇼핑은 상담 후 진행될 해외계약 및 후속 진행 사항에 대한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는 “NS홈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로 함께 성장해온 우수한 중소기업 협력사의 뷰티 제품을 해외시장에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품질경영을 넘어 NS홈쇼핑 입점을 통해 품질관리력을 기반으로 TV 홈쇼핑, 온라인몰, 모바일 앱 외에 해외 판로 개척까지 지원해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지난해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K뷰티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