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시완, 산불 피해 지역 이웃 돕기 위해 3000만원 기부

박정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5 15:27:23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배우 임시완이 울산·경상 지역에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본 이웃들을 위해 성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임시완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분들의 고통이 클 것 같아 작은 마음을 보탰다”며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배우 임시완. [사진=희망브리지]

 

임시완은 지난 2019년 강원 산불을 시작으로 해마다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기부를 이어왔고, 희망브리지 누적 기부액은 2억원에 달한다. 또 재난피해세대 지속돌봄사업과 독거어르신 난방비 지원 등 재난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에도 꾸준히 동참해 왔다.

 

신훈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임시완의 따뜻한 나눔이 산불로 큰 피해를 본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위로와 희망이 될 것이다”며 “희망브리지는 임시완의 뜻을 반영해 피해 주민들의 일상 회복을 위한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희망브리지는 경북 의성과 경남 산청 산불 피해 현장에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 중이고, 현장 임시대피소에 세탁구호차량·심신회복버스 등 구호차량을 투입해 운영하고 있다. 또 지자체 등과 협의해 필요 시 추가 지원을 검토하고 있다.

 

한편 이번 울산·경북·경남 등 산불 피해지역 관련 기부는 희망브리지 홈페이지와 온라인 모금 플랫폼인 네이버 해피빈, 카카오 같이가치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희망브리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