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고객편의 위해 추석 연휴기간 ‘정상 영업’

박정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6 12:00:18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시몬스는 고객편의를 위해 추석 연휴기간 정상 영업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는 추석 당일(17일)을 제외하고 연휴기간 정상 영업한다.

 

 시몬스 매장 전경. [사진=시몬스]

 

또 스타필드 안성과 스타필드시티 부천, 용산 아이파크몰, 롯데백화점 동부산점은 추석 당일에도 문을 연다. 단, 삼성디지털프라자 메가스토어 울산본점 내 시몬스 갤러리 울산은 16·17일 휴무다.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는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으로, 침대 업계 메가히트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세계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기존 대비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돼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시몬스 갤러리에서는 특히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비롯해 베딩, 퍼니처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경험할 수 있다.

 

위탁 판매점인 시몬스 맨션 역시 ‘혼수침대의 대명사’인 뷰티레스트와 침대 프레임, 베딩, 퍼니처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복합문화공간으로 꾸며진 시몬스 테라스는 시몬스 침대 최대 규모이자 전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몬스 테라스 스토어’와 아메리칸 칼리지 감성을 담은 카페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등이 조성돼 있다. 

 

또 세계 침대 역사를 한눈에 엿볼 수 있는 박물관 ‘헤리티지 앨리’와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을 체험하는 ‘매트리스 랩’, 잔디정원 등이 있다.

 

시몬스는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을 기념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류 최대 30% 할인 ▲구스토퍼 3종 패키지(구스토퍼, 구스토퍼 커버, 구스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금액별로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외 최대 24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고 있다. 

 

이 가운데 라돈·토론 인증은 국내 공식 라돈안전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시판되는 전 제품의 인증을 해마다 갱신하고 있다.

 

또 시몬스 침대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화재안전 국제표준규격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으로 시험해 16 CFR 1633 기준을 만족하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이 매트리스는 실내 전체가 폭발적 화염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를 방지해 재실자가 대피할 수 있는 골든타임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이웃과 소방관의 안전확보에도 기여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