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취약계층 위한 ‘연말 김장김치 나눔 행사’ 진행

윤대헌 / 기사승인 : 2022-11-23 14:27:31
  • -
  • +
  • 인쇄

[하비엔=윤대헌 기자] KT&G는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연말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KT&G는 지난 22일 서울 성동구청 광장에서 ‘연말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고, 김장 봉사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학 KT&G 지속경영본부장과 정원오 성동구청장을 비롯해 KT&G 임직원, KT&G 상상플래닛 입주기업 직원 등 총 40여명이 참여했다.

 

▲ 지난 22일 서울 성동구청 광장에서 열린 ‘연말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서 이상학 KT&G 지속경영본부장(오른쪽 세 번째)과 정원오 성동구청장(왼쪽 세 번째), 성동구 소재 노인복지센터 관계자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사진=KT&G]

이날 봉사자들이 직접 담근 김치 약 700포기는 성동구 내 저소득 노인가구 등 총 30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KT&G는 이번 나눔 행사를 시작으로 각 지역기관에서 40톤가량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 월동용품 및 생계비 지원, 시설·주거 개선 활동 등 나눔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KT&G 관계자는 “다가오는 동절기를 대비해 나눔문화를 확산하고자 취약계층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 온정을 베풀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원 활동을 적극 펼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KT&G는 지난 2020년 성동구 성수동 소셜벤처밸리에 KT&G 상상플래닛을 열고 미래세대 육성을 위한 청년창업 생태계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