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KT&G는 오는 15일까지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신입사원의 6급·원급 모집 분야는 영업·마케팅, 경영지원, 제조, 원료, R&D 등으로,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다. 지원자는 영어 말하기 성적을 제출해야 하고, 영업직 분야인 9급은 학력과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 |
KT&G가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사진=KT&G] |
경력사원은 변리사, 디자인, 품질관리, 기술개발 등 NGP(전자담배) 분야에서 모집하고,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 또는 그와 동등한 수준의 학위 소지자가 대상이다.
KT&G는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을 거쳐 오는 12월 채용검진을 실시한 후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전체 전형은 공정성을 위해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고, AI 역량검사를 통해 지원자의 역량을 검증할 예정이다. 각 분야별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KT&G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G 관계자는 “글로벌 Top-tier 기업 도약이라는 중장기 비전을 함께 실현해 나갈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