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노이슬 기자] 강다니엘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예고했다.
내달 3일 두 번째 미니 앨범의 발매를 앞둔 강다니엘이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MAGENTA(마젠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태양처럼 붉게 타오르는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에는 이글거리는 강렬함부터 안온하게 감싸주는 담백함까지 이 여름의 시작과 끝을 모두 담았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에는 타이틀곡 '깨워(Who U Are)'를 비롯하여 'Flash', 'Waves', 'Runaway', 'Movie', '밤'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사이먼 도미닉, 제이미, 염따, 다운이라는 화려한 피처링진 공개만으로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강다니엘의 신보는 미니 1집 'CYAN'에서 이미 한차례 뛰어난 합을 보여준 'Jealous'의 더 허브(THE HUB)와 'Interview', 'Adulthood'를 함께한 노데이(Noday)가 다시 한번 뭉쳤으며, 미국 출신 프로듀서 마즈뮤직(MZMC) 등이 프로듀서 군단으로 합류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강다니엘은 이번 앨범의 총 여섯 트랙 중 다섯 곡에 작사 참여했다. 'color on me'의 'I HOPE'와 'CYAN'의 'Adulthood'를 통해 진정성 있는 가사로 호평을 받았던 강다니엘이 신보에서는 더 많은 곡에 직접 참여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아티스트로서 차근히 성장하는 강다니엘의 행보에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강다니엘의 두번째 미니 앨범 ‘MAGENTA’는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에 앞서 오는 27일에는 사이먼 도미닉-제이미 피처링의 선공개 곡 'Waves'가 발매된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