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99학번 의대 동기 완전체 첫 공개 "조정석X유연석X정경호"

이성화 / 기사승인 : 2020-02-05 13:17:59
  • -
  • +
  • 인쇄

[하빗슈=이성화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오는 3월 12일 첫 방송을 확정한 가운데,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tvN 새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 작품마다 전국민적 신드롬을 일으켰던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병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드라마를 선보인다는 것만으로도 2020년 최고의 기대작이자 화제작으로 단숨에 떠올랐다. 

 

여기에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까지 연기력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한 배우들의 출연소식으로 완성된 믿고 보는 ‘작감배’ 라인업은 또 하나의 레전드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응답하라’ 시리즈부터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이어 등장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새로운 인생 드라마의 탄생이 임박했음을 예감케 하며 더욱 호기심을 자아낸다. 가장 마지막에 등장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의대 동기 5인방의 완전체는 그 자체만으로도 이들이 어떤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웃기고 울리게 될 것인지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조정석의 “평범한 우리들의 조금 특별한 매일”이라는 내레이션은 이들의 ‘찐’우정에서 느껴지는 훈훈함을 배가시켰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