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BN뉴스 = 정동환 기자] 누적 방문객 7000만 명을 보유한 직영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내년 1월 11일까지 총 58일간 고객 감사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전국의 한식과 일식 업장에서 동시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인기 양념육을 중심으로 구성한 대용량 선물세트에 큰 폭의 할인 혜택이 적용됐다.
한돈양념구이, 돼지양념구이, 양념소불고기, 소양념갈비, 왕양념갈비, 송도소불고기 등의 양념육 세트와 통보리굴비 세트, 탕류 포장품인 本갈비탕과 왕갈비탕, 소고기우거지해장국이 프로모션에 포함됐다. 특히 돼지양념구이 세트는 업장 판매가 대비 51%를 낮춰 연말 최대 할인율을 기록했다.
고객에게 100% 제공되는 사은품도 눈길을 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방용품 까사니 리베또 냄비 2종 세트가 양념육과 보리굴비 세트 구매 수량당 증정된다. 이 제품은 내구성과 열전도율이 우수한 304 스테인리스로 제작돼 인덕션, 가스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 활용 가능하다. 탕류 상품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제공한다.
SFG는 이번 할인전 상품이 각 브랜드 업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본연의 맛을 유지하면서도 가격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연말 가족 식사, 홈파티, 모임용 선물세트로 활용도가 높아 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구매는 전국 우설화, 천지연, 송도갈비 등 한식 업장과 일식 긴자 업장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SFG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FG 관계자는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연말 식탁에 바로 올릴 수 있는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영양과 품질을 갖춘 프리미엄 양념육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FG는 ‘물도 음식이다’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으며, 전국 한·중·일식 및 카페&베이커리 부문 30여 개 브랜드와 130개 직영 업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