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김혜연 기자] 프랑스 세제 브랜드 브리오신은 오는 22일 오전 10시20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브리오신은 앞서 지난해 9월 진행한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해 이번 2차 판매 방송에 나선다.
![]() |
브리오신DL 오는 22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브리오신] |
이날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베스트셀러인 ‘식기 설거지용 주방세제’로, 주방세제 본품과 리필 패키지에 다목적 세정제 본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세트로 구성해 최대 52% 할인가에 제공한다.
브리오신의 ‘식기 설거지용 주방세제’는 특히 TV홈쇼핑 판매 주방세제 가운데 유일하게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자연유래 성분 93% 함유와 물에 98% 생분해되는 것이 특징으로, 음식 기름때와 찌꺼기 얼룩 세정에 탁월하다.
또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 Excellently 등급, 국내 임상시험 OATC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한편 브리오신은 1919년 프랑스 북부 꼬뜨다르모에서 시작된 전통 세제 브랜드로, 세정제와 세탁 제품을 제조해 전 세계 25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