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한시은 기자] 로레알 그룹의 항산화 전문 브랜드 ‘스킨수티컬즈’는 지난 9일 ‘제1회 스킨수티컬즈 마스터 에스테티션 엘리트’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셀 사이클 카탈리스트’의 국내 론칭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프리미엄 피부과 에스테티션을 대상으로 스킨수티컬즈의 신제품이 소개됐다. 또 특수 케어 및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최신 지견 및 노하우를 공유했다.
![]() |
스킨수티컬즈가 ‘마스터 에스테티션 엘리트’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로레알] |
로레알에서 새롭게 선보인 ‘셀 사이클 카탈리스트 세럼’은 병·의원에서만 판매되는 피부 전문가용 제품으로, 특수 케어 전후나 일상 속 기초단계에서 사용 시 안티에이징 결과를 극대화해 주는 스킨부스팅 세럼이다.
이 제품에는 각질 케어를 돕는 대표 성분인 AHA+BHA(7.7% 함유)와 5가지 멀티 애씨드, 타우린(1% 함유) 성분이 포함돼 피부의 턴오버 주기 촉진과 피부 컨디션 강화, 수분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수지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스킨수티컬즈의 가치를 전달하고. 피부과 전문 에스테티션들의 다양한 경험을 나누는 공유의 장이 마련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주기적인 행사를 통해 피부전문가와 지속적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스킨수티컬즈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전수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