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4일) 개봉 '도굴', 유쾌 셀카 포스터 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11-04 11:06:53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도굴> 출연진의 셀카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늘(4일) 개봉한 유쾌통쾌 범죄오락무비 <도굴>이 개봉을 맞이해 도굴팀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셀카 포스터를 공개하며 개봉을 기념했다.
 

 

이번에 공개된 셀카 포스터는 “우리가 가져갑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도굴에 성공한 것을 기념하여 셀카를 찍는 도굴팀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여기에 도굴이라는 신선한 설정 속 유쾌한 웃음과 영화에서 돋보일 도굴팀의 재기발랄한 케미스트리까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한편 영화 <도굴>은 개봉 전부터 예매율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의 호평까지 이어가고 있어 흥행 발굴에 신호탄을 알렸다. 

 

“완벽한 캐스팅에 유쾌한 영화”(dh**),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나온 재미있고 유쾌한 영화”(BU****), “배우들의 빈틈없는 케미!”(10**), “결말까지 상쾌한 영화!”(KA***), “보는 내내 맘껏 웃고 즐긴 찐오락무비!”(AH***)”등 도굴팀이 선보이는 유쾌통쾌한 재미를 향한 호평 세례는 <도굴>이 11월 극장가에 새롭게 선보일 흥행 가도를 기대케 한다.

영화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범죄오락영화. 유쾌한 호평 속에 흥행 발굴에 나선 영화 <도굴>은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