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교보문고와 추천도서 ‘월간 오네’ 이벤트 진행

이길주 / 기사승인 : 2023-04-13 11:00:34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CJ대한통운은 교보문고와 매월 추첨을 통해 추천 도서를 오네(O-NE)로 배송해주는 월간 오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참가 희망자는 CJ대한통운 공식 인스타그램과 교보문고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글에 교보문고 추천 도서 중 읽고 싶은 책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CJ대한통운 배송기사가 고객에게 상품을 전달하는 모습. [사진=CJ대한통운]

양사가 각각 댓글 작성자 중 5명씩 총 10명을 추첨해 당첨자들에게 추천 도서 중 한 권을 배송해준다. 월간 오네의 첫 이벤트는 13일부터 23일까지이며 올해 말까지 매월 진행된다.

교보문고는 4월 테마를 ‘꽃 피는 봄, 내 마음에 꽃길 깔기’로 정하고 챗GPT 인생의 질문에 답하다, 언어의 온도, 위로가 필요한 날, 친절한 상어 씨를 만나 봐, 내가 나를 어쩌지 못한다면, 꽃 책 등 5권을 이 달의 추천 도서로 선정했다.

CJ대한통운의 오네(O-NE)는 판매자와 구매자를 잇는 모든 배송서비스를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최초, 최고, 차별화를 추구하는 CJ그룹의 ONLYONE 경영철학과 함께 판매자, 구매자 등 모두를 위한 단 하나(ONE)의 배송 솔루션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이와 동시에 내가 주문한 상품이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오네라는 설렘과 기쁨도 내포하고 있다.

CJ대한통운은 택배 대신 오네라는 차별화된 고유 브랜드를 사용함으로써 혁신적인 배송 서비스가 일상생활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점을 더욱 명확히 각인시키고 있다.

CJ대한통운은 앞으로 교보문고와 추천 도서 배송 이벤트를 매월 진행하는 등 협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지속적인 첨단물류기술 도입을 통해 혁신적인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배송브랜드 오네 론칭 기념 및 고객들과의 폭넓은 소통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고객 접점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배송 경험을 선사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