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세계 4대 고추 블렌딩 ‘더미식 매움주의 장인라면’ 출시

한시은 / 기사승인 : 2024-09-23 10:51:09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한시은 기자] 하림은 압도적인 매운맛을 자랑하는 ‘더미식 매움주의 장인라면’을 한정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더미식 매움주의 장인라면은 세계 4대 고추인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청양고추, 베트남고추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지함 패키지 형태에 2개입 세트로 출시됐다. 

 

 하림에서 선보인 ‘더미식 매움주의 장인라면’. [사진=하림]

 

스코빌 지수가 2000SHU에 이르는 이 제품은 기존 양념장에 부트졸로키아와 하바네로의 양을 늘리고, 구운 편마늘과 페페론치노, 베트남고추를 원물 건더기로 담아 매운맛을 강화했다. 특히 사골과 소고기를 20시간 우려낸 국물에 육수로 반죽한 면을 더해 매운 국물과 잘 어우러지는 풍미를 선사한다.


하림은 오는 10월31일까지 기안84와 함께하는 피크닉’ 이벤트를 통해 기안84와 함께 피크닉에 참여할 ‘맵장인’을 선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더미식 매움주의 장인라면을 먹고 지정된 챌린지 문구를 나만의 스타일로 읽는 모습의 영상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본인 채널에 해시태그(#매움주의장인라면 #맵장인챌린지)와 함께 업로드한 뒤 참여 지원 폼에 해당 영상을 인증하면 되고, 대면 인터뷰를 통해 최종 당첨자를 선정한다.

또 더미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10만원 상당의 ‘맵부심뿜뿜세트’와 ‘맵찔이도전세트’를 구매하면 ‘기안84와 피크닉을 갈 수 있는 다이렉트 인터뷰 티켓’과 ‘장인라면 맵싸한맛과 더미식밥 SET 증정 티켓’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하림 관계자는 “매움주의 장인라면은 고추의 맛있는 매운맛은 지키면서 더 매운맛을 원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기안84와 함께하는 피크닉에 참여해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신제품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