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노이슬 기자] 엑소 시우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전역을 기념해 특별한 생방송을 펼친다.
시우민은 오는 12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V LIVE EXO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 ‘시우민의 렛잇슈노우 (XIUMIN’s Let It XIUnow)’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은 시우민이 전역 후 처음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솔로곡 ‘이유 (You)’ 가창부터 미니 게임, 근황 토크 등 시우민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코너들로 구성되어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시우민은 엑소 활동을 통해 감미로운 보컬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었음은 물론, 다재다능한 매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음악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도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시우민은 엑소에서 첫 군필돌이 됐다. 지난해 5월 7일 현역으로 입대 후 육군창작 뮤지컬 '귀환'에서 어린 승호 역으로 첫 뮤지컬에 도전하기도 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1월 말년 휴가를 보내고 있던 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부대 복귀 없이 전역하라는 지침에 따라 12월 6일 제대했다.
한편 지난해 7월 입대한 엑소 디오는 2021년 1월 제대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수호와 첸도 군복무 중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