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T팩토리서 고객 초청 토크 콘서트 개최

이길주 / 기사승인 : 2023-06-20 10:09:35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SK브로드밴드는 SK텔레콤 T팩토리와 토크 콘서트인 ‘필모톡’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첫 주자로 오는 26일 오후 8시에 배우 류준열을 초청해 역대 주요 출연작 스토리에 대해 관객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가 T팩토리서 고객 초청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행사에서 선정된 초청 배우의 출연작을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농아인이 해당 배우의 작품을 손쉽게 볼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한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 된다.

특히 이번 행사 현장에서 농아인 5명, 일반인 60명 총 65명을 관객으로 초대하고 수어 통역을 제공함으로써 관객이 자유롭게 배우와 대화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T팩토리 내에 장애인 작가들의 예술작품도 함께 전시해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B tv 내 가치봄 콘텐츠와 시청 방법도 안내해 장애인과 비장애인도 함께 즐기는 영화라는 인식을 관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단발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매달 SK텔레콤 T팩토리와 협업해 사회적 취약계층과 함께 참여하는 문화 공유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라며 “앞으로 B tv 가치봄 콘텐츠를 적극 활용해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설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