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비즈마켓서 ‘기업고객용 솔루션 릴레이 할인’ 실시

이길주 / 기사승인 : 2023-05-23 09:26:47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LG유플러스는 기업 솔루션 통합 판매 포털 U+비즈마켓(이하 비즈마켓)에 입점해 있는 분야별 1등 솔루션을 특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비즈마켓은 현재까지 60여개의 제휴사 솔루션 라인업을 구축, 기업고객이 손쉽게 문의하고 가입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비즈마켓은 솔루션 범위를 업무용 솔루션 외에도 임직원 복지 자기계발 등 중소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있다.

 

 LG유플러스가 비즈마켓에 입점해 있는 분야별 1등 솔루션을 특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중소기업 고객들이 각자의 경영 환경에 꼭 맞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소개하는 기회가 필요하다고 판단, 이번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전자계약 서비스, P2P 금융 플랫폼 등 각 솔루션 분야의 1위 사업자들과 협업해 단독 특가를 제공해 기업 고객이 품질이 보장된 상품을 비용 부담 없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LG유플러스는 모두싸인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지속 추진, 통신과 결합된 솔루션 상품의 특가 혜택을 통해 중소기업 고객이 통신기술 기반 경영 효율을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한편 비즈마켓은 최근 맞춤 검색 추천, 상품 비교, 요금계산기 등 편의 기능을 추가 탑재하는 등 기업 고객의 경험을 혁신하기 위한 행보를 적극 펼치고 있다. 사업자가 손쉽게 비즈마켓에 입점할 수 있도록 파트너포털을 생성하는 등 잠재력 있는 솔루션을 발굴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정승헌 LG유플러스 솔루션사업담당은 “중소기업 고객의 경영 환경 혁신을 위해 제휴 프로모션에 동참해준 솔루션 사업자들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기업 고객들의 운영 효율화에 큰 진전이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