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 베이비리그 ‘미베베이비엑스포’ 참가, 베리굿키즈 멤버십 론칭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8-05 09:14:59
  • -
  • +
  • 인쇄

영유아 영어전문 브랜드 튼튼영어 베이비리그가 오는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미베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튼튼영어 베이비리그는 ‘하루종일 신나는 영어놀이터’를 추구하는 영유아 영어전문 브랜드로 영유아 시기에 맞는 소재와 주제와 방식으로 모든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아이들의 흥미를 집중시킬 수 있는 다양한 교구가 함께 구성되어 온몸으로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다.


베이비리그는 이번 박람회에서 ‘베리굿키즈 멤버십’을 론칭한다. 베이비리그 전 프로그램의 패키지 ‘베리굿키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베리굿키즈 멤버십’은 베이비리그 전 프로그램의 영상과 음원 콘텐츠를 주제별로 담은 ‘베리굿키즈 보드’를 제공함과 동시에 베리맘스쿨, 원어민 클래스 수강권 등의 특전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상품이다.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베이비리그는 상담을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규리앤프렌즈 부채와 베이비리그 컨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티 코스터, 베리굿송CD 등을 증정한다.


베이비리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박람회는 베이비리그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베리굿키즈 멤버십론칭을 기념해 더욱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박람회를 통해 베이비리그의 컨텐츠와 베리굿키즈 멤버십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