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HK테일러 남성복 및 여성맞춤정장 8월 프로모션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8-02 17:09:23
  • -
  • +
  • 인쇄

자체 공방을 운영하는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가 8월 맞이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을 위한 맞춤예복 풀패키지는 원단에 따라 70만원대 패키지부터 준비되어 있어 입는 취향과 용도에 따라 다양한 원단을 프로모션을 통해 맞춰볼 수 있다. 혼방 원단에서부터 자체 제작 원단인 순모 100% HK패브릭과 다양한 수입원단인 톨레뇨, 알프레드 브라운, 안젤리꼬 보니노, 까노니코, 로로피아나, 에르메네질도 제냐, 테일러&롯지, 스카발, 홀랜드&쉐리 등 세계적인 명품 원단까지 이번 기회에 본식정장으로 준비해볼 수 있겠다. 패키지에는 다양한 악세사리와 함께 리폼, 턱시도 대여까지 포함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대로 웨딩촬영과 본식 이후 일반정장으로 다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웨딩 패키지에 따라 캐시미어 맞춤코트 할인 혜택과 맞춤셔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 정장으로 여름정장 또는 가을 정장을 구비하려는 세련된 비즈니스 맨을 위한 두벌 패키지도 진행한다. 패키지 역시 다양한 원단으로 맞춤양복 두벌 96만원부터 준비되어 있다.진정한 맞춤정장을 경험하고 싶은 고객에게는 업체에서는 단연 비스포크 수트를 추천한다. 

HKtailor의 비스포크 공정은 소공동 전통 제작방식으로 한 사람의 명장이 오랜 시간을 들여 한땀 한땀 손바느질로 작업하기 때문에 옷의 퀄리티가 남다르다. 개인 패턴이 제작되어 체형보완이나 착용감이 일반 접착식 수미주라 맞춤수트 보다 매우 뛰어나다. 
 


맞춤정장잘하는곳으로 유명한 HK테일러의 8월 이벤트에는 무엇보다 여성맞춤정장에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최근 ‘HK테일러 우먼수트’ 론칭으로 결혼예복 패키지로 신랑, 신부의 커플정장 웨딩 패키지로 특별한 커플정장을 준비해볼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일반 오피스 룩 등 기성 정장을 구비하는데 어려움을 느낀 여성고객을 위한 에이치케이테일러의 우먼수트 론칭 기념 프로모션인 정장과 맞춤코트도 8월 이벤트로 경험해볼 수 있다. 

“HK테일러는 남성복에 이어 여성복까지 체형에 맞는 정장을 제작해드리기 위해 ‘HK테일러 우먼수트’ 라인을 론칭했습니다”라며 “이제 여성고객님께서도 HK테일러의 프로모션을 통해 내 몸을 위해 제작된 핏감을 자체 공방으로 퀄리티가 다른 맞춤전문브랜드에서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라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대구 중앙점, 대구 앞산점, 창원점, 김해점등 전국 지점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HK테일러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