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TV의 대표프로그램인 ‘피싱캠프탁탁’에 트로트가수 신나라와 리포터 박다인이 출연하며 절친케미를 선보였다.
신나라는 미스트롯에 출전하며 ‘트롯아이돌’이라는 호칭을 얻으며 본인이 작사 작곡한 ‘방그레방그레’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방그레방그레’는 EDM트롯트로 세련된 트랙과 한국적인 멜로디가 강력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함께 출연한 박다인은 자전거TV리포터를 시작으로 의학프로그램과 미스강원선발대회, 광명큰빛영화제 등 방송과 행사의 MC로 톡톡튀는 진행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방송과 공기관에서 강사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은 개그맨 김진주와 함께한 웹예능 ‘걸벤져스’의 고정멤버의 인연을 시작으로 걸크러쉬 훈수 토크를 선보이며 절친케미를 선보인바 있다.
방송을 포함한 골프 브랜드 볼빅과 전국의 군부대등 다양한 행사의 MC와 가수로써 활약을 펼치며 '섭외순위 1순위' 타이틀을 가지고 꿀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박다인과 신나라는 ‘피싱캠프탁탁’을 통해 두 사람의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였으며, 의령 남강의 베스낚시와 의령탑과 충익사 등 충남 의령의 다양한 관광지를 소개했다. 두 사람은 초보자임에도 불구, 안정적인 캐스팅실력을 선보이며 볼거리를 제공했다.
가수 식스밤과 트롯걸 등 다양한 젊은 게스트와 함께하는 피싱캠프 탁탁은 한국낚시채널 F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