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엠 아기수딩젤, 신생아로션 EWG 그린등급 전제품 1+1 행사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7-26 16:23:44
  • -
  • +
  • 인쇄

무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영유아기에 발생하기 쉬운 피부 트러블은 신생아 태열, 아기 땀띠, 기저귀 발진 등 종류가 다양하고 목이나 겨드랑이, 팔과 다리와 같이 살이 접히는 부위에 생기기 쉬워 여름철에는 특히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땀띠는 땀과 피부 노폐물로 인해 모공이 막히면서 크고 작은 염증이 생기는 것으로 아기 피부에 생겼을 때는 미지근한 물로 자주 씻어주고 통풍이 잘 되는 면 소재의 옷을 입혀야 한다. 또한 피부 온도를 내려줄 수 있는 아기 수딩젤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화학성분이 적고 식물유래 성분으로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는 제품을 발라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아화장품 브랜드 퓨어엠에서는 연꽃수를 담은 베이비 수딩젤을 선보이고 있는데 400g의 대용량 화장품으로 여름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퓨어엠 수딩젤은 병풀추출물, 알로에베라잎 등 피부에 친화적인 식물 성분 추출물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줄 수 있다.



더불어 퓨어엠 전제품은 EWG에서 안전하다고 평가 받은 그린등급의 성분으로 만들어져 자극에 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퓨어엠 신생아 로션은 모이스처 타입으로 과도한 유분기 대신 풍부한 수분감으로 번들거리지 않아 여름아기로션으로 적합하다. 세라마이드 및 히알루론산, 판테놀 등 고보습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켜 촉촉함을 장시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현재 퓨어엠 홈페이지에서는 아기로션을 비롯하여 유아크림, 수딩젤, 아기바디워시 (샴푸 겸용) 등 전품목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퓨어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