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킨, 중복 맟이해 대표 메뉴 치슐랭 5,900원 할인 판매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7-19 10:35:08
  • -
  • +
  • 인쇄

㈜다울에프앤비의 치킨 브랜드 '호치킨'이 중복을 맞아 고객 사은 파격 할인 혜택 제공에 나선다. 자사의 대표 메뉴인 '치슐랭'을 기본 12,500원에서 50% 할인 적용된 5,900원으로 판매하는 것이다.
 


이번 호치킨 치슐랭 반값 판매 혜택은 7월 19일 낮 12시부터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제공된다. 6,000개 한정 수량 판매로 이뤄지는 가운데 호치킨 마니아들의 관심이 갈수록 높아져 조기 매진이 예상되고 있다.


 


치슐랭은 호치킨의 브랜드 밸류를 드높인 간판 메뉴다. 특히 '치킨과 세계적인 맛집 가이드 미슐랭'의 합성어인 치슐랭이란 메뉴명에서 호치킨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미슐랭 3스타급의 맛을 느끼게 해준다는 의미로 기존 치킨 메뉴와 차별화를 선언한 것이다.


 


실제로 치슐랭의 레시피는 타 치킨 메뉴와 달리 한 번 튀긴 후라이드 치킨에 소이립 소스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오븐에 한 번 더 구워 바삭함과 담백함이 두드러지는 것이 포인트. 덕분에 매 시즌 자체 판매 수량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호치킨 담당자는 "무더위 속 중복을 맞아 고객이 맛있는 치킨을 저렴한 비용으로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항상 호치킨을 애용해주는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으며 좋은 메뉴와 서비스로 더욱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호치킨은 '좋은 사람이 좋은 재료를 사용해 좋은 마음으로 조리한 치킨'이라는 슬로건 아래 합리적인 가격 및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17년부터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