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쓰러스트 힙업머신, 프리한마켓 10 '홈 트레이닝 핫템 10' 선정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7-11 09:51:16
  • -
  • +
  • 인쇄

Olive ‘프리한 마켓 10’이 스타들의 홈 트레이닝 애정템을 공개했다. 

꼭 알아야 할 쇼핑 뉴스를 추려 가장 핫한 쇼핑 아이템만 전하는 전무후무한 쇼핑 마켓 쇼 ‘프리한 마켓’에서는 스타들과 셀럽들의 SNS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운동스타그램’ 속 ‘홈 트레이닝 핫템 10’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의 영역’이라고 불리는 종아리 알을 집에서도 손쉽게 마사지 할 수 있는 요가링부터 남다른 기능으로 김경화, 문지애를 이른바 문화 충격에 빠뜨린 스마트 줄넘기, 중력 가속 운동 기구 등이 소개됐다.  

요즘 국내외 유명 트레이너들의 영상을 보며 집에서 운동하는 것이 대세인 만큼,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맘껏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아낌없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애플힙’을 만드는데 효과적인 운동 힙쓰러스트와 힙업머신이 주목을 받았다. 

힙쓰러스트는 누운 상태에서 엉덩이를 들었다 놓으며 둔근에 힘을 가하면 되는데 정확한 동작으로 운동을 하기 쉽지 않은 것이 단점으로 꼽힌다.  

방송에 소개된 ‘힙업머신’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스쿼트머신을 개발한 건강한형제들이 최근 출시한 제품으로 초보자나 여성도 쉽게 힙쓰러스트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 제품은 밴드를 활용해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엉덩이 근육뿐 아니라 코어(골반, 옆구리, 복부 등)에도 간접적인 영향을 끼쳐 복부운동에도 도움이 된다.   

고급 승용차에 사용되는 샤무드 알파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오염이 생기면 물티슈로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