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격적인 여름철로 접어들면서 에어컨 가동으로 창문을 열지 않고 생활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런 경우 자연스러운 환기가 힘들어 집안에 쌓이는 먼지를 제때 치워줘야 하는데, 이에 가정용 청소기 전문브랜드 ‘휴스톰(HUSTORM)’은 무선 싸이클론 청소기(모델명 HV-5000)을 선보이고 판매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청소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코드와 선으로부터 자유롭도록 고안된 무선청소기 ‘휴스톰’ 무선 싸이클론 청소기는 무선 외에도 다양한 편의사양들이 눈에 띄는 제품으로, 스틱형과 핸디형 전환이 가능한 2in1 타입의 멀티 무선청소기인데다 원터치 먼지 비움 방식과 물 세척이 가능한 H13등급의 헤파필터의 적용이 주요 특징이다.
싸이클론 필터와 헤파필터로 보이지 않는 작은 먼지까지 여과하여 먼지통에 보관한 후 깨끗한 공기를 배출하도록 적용된 3단계 필터 시스템 역시 장점으로, 여기에 사용된 H13 등급의 헤파필터는 공기청정기에서 사용되는 필터로도 알려져 있을 정도로 99.67%의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줄 수 있어 정화기능이 우수하다. 이는 청소 후에도 쾌적한 공기를 유지할 수 있고 진드기나 곰팡이와 같은 세균으로부터도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한다.
싸이클론 청소기가 가져야 할 강력함을 위해 300W BLDC 모터를 적용해 강력한 흡입 성능과 장시간 사용 시에도 유지되는 내구성을 실현했다는 점과 물 세척이 가능한 3단계 싸이클론 필터 시스템이 적용된 점은 이 제품의 가장 핵심적인 장점이다. 또한 다양한 청소 툴을 함께 제공하며 원하는 부위에 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무선청소기의 핵심인 배터리는 21.6V의 삼성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며 5시간의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0분 동안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바닥청소에 최적화된 소프트롤러 브러쉬 적용, 바닥면 밀착 및 유연한 회전기능, 벽걸이형 거치대 등 다양한 편의사항들이 대거 탑재되어 있다.
휴스톰 관계자는 “무선청소기의 기본적인 편의성과 강력한 싸이클론 기능을 더한데다 각종 편의사항들을 대거 탑재합으로써 주부들의 힘든 가사노동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며 “런칭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데 이런 점들이 잘 어필된 결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휴스톰 싸이클론 청소기 HV-5000은 각종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